종근당 락토핏 유산균 1년 복용 솔직후기 - 장건강, 면역력, 변비에 최고 (유산균추천)

복용해본 건강식품중에 1순위 추천제품입니다.
저는 변비가 매우심한편입니다. 변비라고 표현보단 워낙 장활동이 활발치 않아 어릴때 심할때는 일주일에 한번 변을 보기도 했습니다. 커서는 한 3일에 한번이 되더군요.
저의 이런 상태를 보고 저희 어머니가 락토핏이라는 장유산균제를 지인분께 추천받아 사주셨습니다.
몸에 좋은 유산균이 많아야 면역력이 올라가고 그 이로운 균들이 제일 많이 살고있는 곳이 장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면역력 증가 및 장활동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기적을 봤습니다ㅋㅋ 면역력이 올라간건 사실 모르겠어요. 근데 만성 변비였던 제가 락토핏 유산균을 먹고 배변 활동이 활발해졌습니다. 그래서 주변 만성변비로 고생하는 분들께 열심히 홍보하고 있는 중입니다. 저는 약 10통 넘게 복용중입니다.
사실상 변은 독소 찌꺼기이니 바로바로 배출을 해야 장건강에 좋은것이니 원활한 배변활동이 면역력이 도움이 된다는 이론은 맞는 말 같아요. 바로 나와야 될것이 안나오면 내 몸안에 독소를 오래 품고있는 것이니까요ㅜㅜ
처음에 먹자마자 효과가 바로오진않습니다. 한 3개월간 꾸준히 복용하니 배변일 주기가 점점 빨리지더군요 그래서 한참 잘먹을 땐 하루에 한번씩 했고 또 잘 안먹을 땐 다시 3일에 한번으로 간격이 벌어졌습니다.
그만큼 먹고 안먹고의 차이가 눈에 보이는 제품이기에 주변에 많이 알렸어요 (내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종근당은 저에게 상줘야 합니다)
락토핏도 종류가 많은데 기본이 노란색 골드고, 더 업그레이드 버젼인 주황색 코어, 분홍색 뷰티, 연두색 그린등 몇몇가지가 있는데 이것저것 복용해본 결과 다 거기서 거기고 제일 저렴한 기본 골드 드시는게 나은것 같습니다. 효과는 비슷비슷 합니다.
사실 비타민씨 먹는다고 효과가 눈에 보이진 않잖아요. 근데 이건 눈에 보이는 효과를 얻어 공유해봅니다. 락토핏은 절대 단종되면 안되는 모델입니다 (진지)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유산균제라고 하면 약이 떠올라서 쓰고 맛이없을것 같단 생각이 드는데 이건 포도맛 설탕을 먹는 기분이에요. 맛있어서 자꾸 손이가서 하루에 세포까지도 먹어봤어요. 캡슐타입이 아니 가루 타입으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이제 또 다 복용해서 새로 구매 하려고하는데 한통에 50포짜리 3통을 보통 구매했는데 4인가족 먹으면 진짜 금방 끝납니다. 80포짜리가 나왔길래 공유해봅니다.
[80포 짜리]
[50포 짜리]

댓글

가장 많이 본 글